아이폰4S/4용 SGP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2S 스노우시리즈 라임(앞,뒷면 액정보호필름 포함) SGP08356


결과 먼저 쨘!!
아이폰4s를 흰색으로 구입하면서 요번에는 진짜정말 아껴주겠노라, 제일 처음 한것이 바로 케이스+보호필름을 구입! (하여간 악세사리 욕심이 한도 끝도 없는 듯)





인터넷으로 주문할까 말까 고민하기도 전에 아이폰4s 사고 곧장 독산동 KMUG 케이머그로 향하여 산뜻하게 SGP 스노우시리즈 라임색상으로 겟!




가격은 정면에 보이는 바와 같이 29900원으로 100원더하면 3만원.





구성품은 다음과 같이 앞,뒷면 액정보호필름과(우) 흰색 실리콘케이스+라임색 프레임(좌)이 되겠슴.



하나 둘 꺼내어 보니 먼지닦는 천쪼가리도 들어있네요.





범퍼는 이렇게 실리콘케이스와 폴리카보네이트 프레임으로, 사용하다 조금 질렸다 싶을쯤엔 프레임만 별도로 구매해서 바꿔낄 수 있습니다. (9700원 정도) SGP의 최강장점이 파트별 무상교환 또는 제품군 내 교환판매 방식이죠.ㅎㅎㅎ

여태껏 구입하는 동안 처음엔 몰라서, 두번째엔 귀찮아서, 세번째엔 실수로 프레임이 톡! 하고 부러질때마다 버리곤 했는데 다른분들은 잘 참고하시길 바래요.



SGP1190 공식 사이트 (http://www.sgp119.com/)







일전에 iProtector 지문방지 보호필름을 구입하면서 딸려온 소프트카드로
부착중 먼지로 인한 기포발생이 없게끔 말끔하게 붙여줍니다.


▼ 이렇게 말이죠.





흰색 실리콘 케이스를 볼륨버튼과 전원버튼에 꼭 맞게 끼운 뒤,






라임색 프레임을 씌워주면!!




뙇!! 이렇게 꼭 맞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확실히 기존에 사용하던 레벤톤 옐로우보다 화이트로 바꾸고 나니 산뜻하고 좋군요.
무엇보다도 중요한사실은 기존의 SGP 네오 하이브리드 2s에 발생하던 프레임 하단이 톡톡 끊어지던 증상은 하단부를 다른부위보다 1.5배 두껍게하여 해결했다고 하네요.
(그거 아녔음 다시 안샀을꺼에요.!)



판매처가 궁금하다면 공식홈페이지를 참조 : 
http://www.sgpstore.co.kr/shop/detail.php?pno=5C53292C032B6CB8510041C54274E65F&cno1=1001&rURL=http%3A%2F%2Fwww.sgpstore.co.kr%2Fshop%2Fbig_section.php%3Fcno1%3D2024&cafe_id=









그렇게 SGP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있었는데 말이지... 뭐냐 이 산뜻한 녀석은?
실리콘도 없이 플라스틱으로만 위아래 조립형같은데 ㄹ..ㅣ...리..니....어 ex?
리니어ex 이런건 매장에서 못봤는데 나온지 얼마안됐나......




말이 필요없군 다음엔 너로 정했다 얍!

무튼 오늘의 주절주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