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GREAT KOSIGN 코사인 전시회 참관 리뷰

11월 17일부터 11월 20일까지(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 2011 KOSIGN 전시회 참관후기 입니다.

전시회 현장을 1편부터 5편까지 총 5부로 나누어 생생하게 담아보았으니 옥외광고, 사인 디자인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모두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




코사인 전시회 참관 리뷰2 - <LED, Lighting>




A홀로 들어서니 사인전시회하면 떠오르는 led모듈과 채널간판이 여기저기서 환하게 빛을 발하고 있었습니다.









led모듈업체 부스답게 부스 역시 조명부터가 남다르군요. 

매우 화려합니다..ㅋㅋㅋ






알록달록 그냥 두고 보아도 아름다운 빛들이 무엇에 쓰는물건인고~ 했더니


해답은 바로 옆에 있었네요.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가 벌써부터 생각나더군요. 

그러고보니 겨우 한달 남았다니... 한해 한해가 무지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교통표지판에 led는 야간운전시 운전자에게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죠?

단순히 '감속운행' 네글자만 쓰여진 것 보다 이렇게 보니 새롭네요.





무심코 고개를 휙 돌렸다가,


멈칫! 했네요.. 가만보니 별로 놀랄 것도 없는데


맨왼쪽에 거대한 뿔을 가진 순록인지 사슴인지 모를 대충 순슴(?)이라고(순록+사슴) 마음대로 부른다치고, 저 순슴이 울부짖듯 입을 쩍쩍 열었다 닫았다 하며 고개를 위아래로 흔들고 있었습니다. 하하;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겠네요.



풀컬러로 건물 경관이나 인테리어에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는 led를 응용한 에폭시 경관바입니다. 참관객들의 관심을 끄는 제품이었습니다.






 

나무로 된 아이폰?

..디자인 자체는 삼성 갤럭시폰과 흡사한데 로고는 iPhone이 붙어있군요..;;;;

뭐 어쨌거나, 채널에 패턴이 들어가 있다는 사실이 매우 독특했습니다.




 '자연의 옷을 입다'라는 타이틀대로, 사인채널에 자연석이나 대리석같은 천연 자연물로 스타일을 더했나 봅니다.



멀리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가까이에서 살펴보면 ↓↓↓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에는 제법 어울릴 듯 싶네요..ㅎㅎㅎ








led관련 부스를 찾아 오가던 중 반가운 제품을 발견! 
저희 부스 한 켠에 전시한 '루미보드'라는 신제품인데 자세한 내용은 추후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분주해 보이는 틈을 타 우선은 그냥 지나칩니다..^^;;;





이날 찍은 사진 중 하나를 보여드리지요.. 

금속판에 미세홀 가공을 거쳐 led를 접목한 제품입니다. led를 끄면 금속판 위로 아무런 흔적이 남지 않아 모던한 느낌의 연출이 가능합니다. 어떠신가요^^





다음으로 발걸음을 멈춰선 이곳은, 말레이시아 업체의 LED 조명을 탑재한 디스플레이 카운터입니다. 말레이시아분이 직접 명함과 미니카다로그를 나눠주시더군요. 




제품 내부 모습입니다. led로 환하게 빛을 밝히고 있네요..^^





사이즈가 작아 휴대나 이동의 편의성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내부 수납도 가능하다고 하니
각종 행사나 브랜드 마케팅에 여러모로 실용적인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제품입니다.ㅎㅎ






이것으로 2부 <LED/Lighting 편> 리뷰를 마칩니다. 3부에 <Space Design,성형,미디어 편>으로 계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니 잘 감상하시고 댓글 하나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