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가 시작인 오늘, 살았는지 죽었는지 연락조차 안되던 매우x3 반가운 친구를 만나 명동거리를 나섰습니다. 명동을 찾은 이유는 오로지...

'에이랜드에서 머리띠 하나 사겠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레이벤 선글라스 끼고 있던 친구녀석은 눈이 어두워 아무거나 하나 사제끼곤 밥먹으러 눈스퀘어 지하 1층에 위치한 스쿨푸드 눈스퀘어점으로 이동했지만 말입니다.


어쨌거나 저쨌거나
오늘의 점심 겸 저녁 메뉴는 스팸마리 + 까르보나라떡볶이 + 찌개라면 되겠습니다.


2인용 테이블에 착석.







스팸마리가 가장 먼저 나왔어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잊을만 하면 간간히 생각나는... 은근한 중독성!! 때문에
스쿨푸드에서 나름 인기메뉴로 알고있네요!ㅎㅎㅎㅎ






요건 대략 간단한 반찬거리 되겠네요. 장아찌?종류 였나 저게.. 젓가락이 안가서
무튼 단무지, 할라피뇨 정도? (사실 셋다 먹진 않았습니다만)





다음으로 찌개라면이 등장했슴메. 이것 또한 특별할 건 없지만 맛이 없는것도 아닌..;;;
사실 가격에 비해 그냥그냥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오우왕.! 까르보나라떡볶이는 양송이+베이컨+떡이 먹다보면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매운 길떡하나 요거 하나 정도면 맵지도 느끼하지도 않게 적절한 메뉴가 될것같네요ㅎ.ㅎ







둘다 배가 고팠는지 싹싹? 까진 아녀도 나름 알차게 배부르게 먹고 나왔네요.

명동에서 간단(?)한 한끼 식사를 원하신다면 눈스퀘어 지하 1층에 위치한 '스쿨푸드'를 추천해 드려요. 찾아갈 정도는 아니구요. 체인점이라 가까운지역에서도 쉽게 찾으실 수 있으니 자세한 위치는 검색을 권장!


스팸마리 7,500원
까르보나라 떡볶이 9,000원
찌개라면 5,000원

으로 푸짐!하게 먹고는


근처 카페를 들러 춥다고 살짝쿵 퍼져 있다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연휴 시작날 부터 체중이 불어만 가네요....ㅜ.ㅜ 그래도 먹을때 만큼은 행복하게..;;;
흐규흐규. 조금은 우울한 포스팅을 오늘은 여기서 마칩니다.


아참! 내일이면 민족 대명절인 설이네요.
2012년 한해에도 모든 분들이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 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__)(^^)



자세한 위치는 다음지도를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