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브리스톨을 배경으로한 성장드라마 skins 시즌3, 4에서는 주연, 시즌1, 2에서는 주인공 토니(니콜라스 홀트)의 여동생으로 출연한 '
카야 스코델라리오'의 움짤모음입니다! 스킨스 여신으로 불리죠!
(급기야 이런짓까지 하게될줄이야...ㅋㅋㅋㅋ)


 최근 배우 김수현이 이상형을 카야 스코델라리오로 지목해 네이버 인기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영드 스킨스(skins)를 보며 가장 눈에 띄었던 인물!
이미 일전에 검색해본 기억이 있지만 다시 눈에 띈김에 마음에 드는 사진들을 보아 보았슴메!!








카야 스코델라리오 (Kaya Scodelario)
92년생...
검색결과 브라질계 영국인이라고 하더군요. 







요기서부터 사진 투척 ▼ 



skins에서는 쉽게 볼수없는 청순한 모습이군녀.








개인적으로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스킨스에서의 스모키 메이크업블랙시크룩이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1人









앞모습, 옆모습 할 것없이 오목조목하니 넘 예쁘네요 ㅠ.ㅠ










패셔니스타답게 뭘입어도 받쳐주네요~
발에 저 타투는 꽃인가? 뭐지?







위 사진은 엠마왓슨과 함께! 역시 끼리끼리 노는건가봄






여기서 부터는 움짤 투척! ▼


이게... 무슨 장면이었더라 시즌4 병원에 있을땐가? 눈물이 그렁그렁 ㅠ.ㅠ 







밉상인 쿡과 학교에서의 첫 만남? 관계? *-_-* 땐가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슨 시즌2 주인공 토니(니콜라스 홀트)의 여동생으로만 나오던 시절 버스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배......





훈훈한 비주얼의 두 남매가 참 보기좋았죠!







보고 또 봐도 예쁘네요. 고양이상 얼굴이 참 매력적인 배우에요...

영국 드라마 skins는 네이버 검색결과를 인용하자면 "영국 10대들의 삶과 우정을 그린 성장드라마"로
영국 10대들의 사랑, 우정이야기와 마약, 성, 음주, 흡연 등 어두운 10대 이면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07년 mtv에서 시즌1으로 방영을 시작하여 현재 시즌6까지 방영중에 있구요~


스킨스 속 에피,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시즌1-2에서 가끔.
시즌3-4까지만 주연으로 나오지만 그 외 다른 등장인물 하나하나가 모두 개성있어 매 시즌마다 뉴페이스를 보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네요^_^

(그래도 최고는 스킨스 에피임!! 카야 스코델라리오b)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내가 어쩌다 이런짓까지.....했느냔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