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이용해 남동생과 늦은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집에서 가장 가까운 쌀국수 전문점 "호아센 (Hoasen) 개봉점을 방문했습니다. 그 흔한 프랜차이즈 쌀국수집 하나 없는 휑한 개봉동에 몇년전 호아센이 들어선건 크나큰! 기쁨이었습죠.. 그치만 해가 지날수록 자주 찾게되진 않더군요...^^ 개봉역 북부 2번출구로 나오시면 프랜차이즈답게 깔끔한 내외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조그만 머그잔이 놓여진 테이블에 앉으면 제일 먼저 쟈스민차를 가져다 줍니다..



사실 요 며칠전부터 쌀국수가 급! 땡기고 있었는데 집근처 사는 친구 이하 웬수녀석과 카카오톡으로 메세지를 주고 받다가 ...


못먹는다는 것은 둘째치고, 욱하는 성격에 만나는 것 조차 무산시켜 버렸던..... 차에
남동생이 밥사달라던 것을 이유 삼아 끌고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 (맞춤법따위 모바일에선 없는겁니다..) 








이 날 시킨 메뉴는 2인세트스프링롤 이었습니다.
(2인세트 = 쌀국수(s) + 칠리볶음밥 + 크런치새우)

보통 '2인 에피타이저'와 쌀국수 각자 1그릇 씩 먹곤 하는데
(2인 에피타이저 = 에그롤 + 웨딩샤오마이 + 스프링롤)

마침 세트메뉴에 2인세트가 눈에 띄길래 골랐지만 스프링롤은 포기할 수 없었드랬죠.!



에피타이저로 스프링롤이 나와줍니다. 상당히 빨리 나왔어요~










같이 간 동생녀석이 느긋하게 통화를 하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자식이 음식 앞에두고..



그틈을타 잠깐 충전을 위해 밀리(Mili) 보조배터리를 장착하며 벗겨둔 SGP 네오하이브리드 S2를 한쪽 구석에 내려두었습니다.









안 좋아할래야 안 좋아할수 없는 스프링롤! 
월남쌈은 싸먹기 귀찮아서? 손에 묻히기 싫은 날 있잖아요 가끔.. 그래서 스프링롤을 더 자주 찾게 되나봅니다. 라이스페이퍼안에 고기, 야채, 새우가 가득 들어있습니다요! 헤헤








이렇게 땅콩소스에 푹 찍어다가 한 입 베어물고 입 안 가득 우물우물 씹으면 포만감 작렬!
두개만 먹어줘도 배부르겠지만, 쌀국수 먹을 배를 남겨야 하므로 한개만 먹어둡니다..







곧이어 등장한 쌀국수.


메뉴에 양지쌀국수를 비롯하여 해물, 양지+차돌, 피쉬볼, 나가사끼, 볶음류, 닭? 등등 안심+양지+차돌+힘줄쌀국수 까지 있는데 전 그냥 무난하게 양지쌀국수가 가장 좋더라구요.^^






칠리 + 해선장 조합으로 소스 준비 해두고!





금새 따라나온 칠리볶음밥 + 크런치새우로 한 상 가득 푸짐~ 해졌습니다.
















촤하하! 숟가락위에 면 + 숙주나물 + 양지 + 소스 올려서
흡입해 줍니다..ㅋㅋㅋ 전 참 쌀국수를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요.!



















동생과 사이좋게 너세개 나하나 나누어 먹습니다... (니가 나보단 위통이 클테니까요)















휑~ 토네이도라도 몰아쳤던 마냥 해치웠어요.
이렇게 둘이서 오랜만에 함께한 점심식사를 마쳤습니다.







그리고는!


바로 윗 층에 위피한 페퍼밀로 올라가 따땃하게 커피 한잔씩으로 마무리~
이 노무 커피를 진짜 좀 줄이긴 줄여야 할 터인데... 하루에 너댓잔씩 카페인 중독이네요 아주;



+추가로 이날은

페퍼밀에 있다가 옆테이블에 중학교 동창이 둘씩이나 왔더라구요.
몇 년간 얼굴한번 제대로 본적없는 사이였는데, 잘지냈냐, 뭐하고지내냐, 일은할만하냐, 가끔얼굴좀보자, 연락해라 하며 설렁설렁 번호를 알려주고 자리를 일어났네요..ㅋㅋㅋㅋㅋ
동네가 좁아서 참.. 어딜가나 아는사람 투성이에요. 호아센에서는 아르바이트생이 동생 친구 였거든요.

밖에 나오자마자 동생 曰.
"누나, 그러고 있다가 오랜만에 동창만나면 안창피해?" 

아뿔싸! 민낯으로 초췌하게 있다는 걸 잊고 있었지 뭡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뭐어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망해서웃는것같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 : 아님말고.



오늘은 이걸로 끝입니다.

개봉역 북부 2번출구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호아센의 자세한 위치는!
설명이 필요없이 역에서 코앞이지만 참고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