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기쁜날] 모던 마킹포토 탁상거울

우리기쁜날(http://ourgoodday.com)의 "모던 마킹포토 탁상거울"을 소개합니다.



얼마 전 친척언니 결혼 선물을 뭘 사면 좋을까 한참 고민하던 찰나

아래와 같은 배너를 우연찮게 발견했다.!


일단 추천한번 눌러주셈여^.*




이거 찾기전에 뻥안치고 진짜 네이버에 '결혼식선물'로 검색해서 사이트 10개는 뒤져본 듯 ㅠ^ㅠ

결과는, 대체로 10만원이상 고가의 상품이거나.. 아님 별 의미없는 장식품?이 대부분



일생에 한번있는(ㅁ..물론 두번있는 사람도 있겠죠) 결혼 기념 선물인데
주머니 사정상 비싼건 선물못해도 시덥잖은 장식품이나 쓰지도않을 주방용품 사줬다가
구석에 내팽겨쳐 지는건 원치 않았으므로..ㅋㅋㅋㅋㅋㅋ



레이저고 마킹이고 사실 뭐가 뭔진 모르겠지만
일단 제일 눈에 띄는 제품이 이 제품!
이름하야 모던 마킹포토 탁상거울[4R, 5R]



▲우리기쁜날(http://ourgoodday.com) 사이트 일부 캡쳐


탁상거울에 원하는 사진을 새겨주는 물건 되시겠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왕굳 겁나신기함

근데 어디서 한번 봤을 법도 한데,. 처음 보는 것 같기도 하고... 한번도 못봤나?

무튼 뭐,


일반사진 사이즈로 제작이 가능하다길래 봤더니 4R은 너무 작은듯해서 5R로 결정.

추가금이 붙어서 19,800원에 신규회원가입 2천원 쿠폰써서 17,800원에 구입!











결제 후 원하는 문구와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친절하게도 시안확인 게시판을 통해 거울 제작전 시안이미지를 확인시켜준다.



마음에 안들면 2차까지 수정해준다는데 완전 마음에 들었으니까 패쓰!

아참, 문구는 조르주 상드의 명언으로-

There is only one happiness in life, to love and be loved.

사랑하라, 인생에서 좋은 것은 그것 뿐이다.


[George Sand, 1804 ~ 1876]

(너무 길진않을까 걱정했는데 예쁘장하게 하트까지 붙여주심)







그렇게 시안확인후 두근대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며칠 뒤,

직접 전해주기위해 사무실로 배송을 시켰더니









흐앙ㅇ으아으아엉허어허엉헝 햐 넘 예쁘당 *_*

이건 뭐 결혼식선물이 아니라 남자친구, 여자친구 선물이나 100일, 1주년 기념일에도 딱일듯?
하아.. 가만있어보자, 남자친구를 어디다 뒀더라.......






회사사람들한테두 보여줬더니 다들 신기하다고 난리길래 우리기쁜날 추천해줌.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사이트에 분명 크고 선명한 고해상도 이미지로 올려달랬는데

셀카로 올렸더니 역시나 웨딩사진 원본으로 올렸어야 더 쨍한 결과물이 나왔을 듯 싶다는거?

큰 이미지였기에 망정이지 더 작은거였으면 낭패 볼 뻔ㅋㅋㅋㅋㅋㅋㅋ














주문 후에 보다 보니 스테인리스에 사진새겨주는 이런 상품도 있었다.

"모던 마킹포토 웨딩 멀티"

스테인리스에 사진을 마킹해 준다는데 빛바램없이 오래 간직 된다면야 소장가치 200% 일 듯

가격이 좀 부담스럽기는 하나, 혹시나 기회가 된다면 언젠가 구매할 날 있겠징


그래도 결혼진심으로 축하해 언니!


무튼 마킹포토 탁상거울 구입결과는 대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