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확장팩] Pig Toolbox 설치파일 다운로드 Pig toolbox 1.0.6.4 최신버전 다운



어제 pc포맷 후,
크롬사용에서 빠져선 안될 크롬 확장프로그램의 끝판왕 Pig Toolbox 가 Chrome 웹 스토어 내에서 검색이 되질 않더군요.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 시 '프로그램을 찾을 수 없습니다. 개발자가 삭제했을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타납니다. //2013.01.09 작성일 기준 현재


전에도 종종 이같은 경우가 있었지만 iblogbox 공식사이트(http://iblogbox.com/pig/alert.php)에는 아무런 언급이 없는 걸로 보아 업데이트를 위한 일시적 배포중단이 아닐까 싶습니다.
임시방편으로 현재 최신 Pig Toolbox 1.0.6.4 버전 crx 설치파일 첨부합니다. ^^


▼크롭 웹 스토어 내 다운로드로 이동 시




▼ 아래의 설치파일을 다운 - Pig Toolbox 1.0.6.4 버전 crx


extension_1_0_6_4.crx


손가락도 같이 눌러주셔도 됨미당





다운받은 파일이 자동 설치되지 않을 시
아래와 같이 첨부파일을 확장 프로그램 관리로 드롭하여 설치해주세요.






설치 후 피그툴박스(Pig Toolbox)의 기능들



이 외 무수히 많은 확장도구가 있습니다.
마우스 제스쳐, 화면캡쳐, 우클릭 막힘 풀기, 로그인 폼 자동채우기 등 여러기능을 Pig Toolbox 하나로  단축시켜 가볍고 빠른 웹서핑을 즐기다 보면 어느새 그 편리함에 익숙해져 헤어나올수가 없게된다는!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지만 그 중에도 역시 마우스 제스쳐 기능만큼은 손에서 뗄 수가 없지 싶습니다.

마성의 돼지도구상자같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계열 크롬 확장 프로그램인 IE Tab Multi 도 함께 설치하여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크롬에서 IE를 탭으로 사용하도록 해주는 멀티탭 스타일의 IE Tab 으로 자칭 IE Tab 계열중에서 가장 사용하기 좋고 강력한 확장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IE Tab Multi 설치 -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fnfnbeppfinmnjnjhedifcfllpcfgeea?hl=ko-kr




이상으로 Pig Toolbox 1.0.6.4 버전 다운로드 및 소개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