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했다.
3월이었나 4월이었나.
사무실에서 레볼루션티를 먹으려던 어느날, 앞자리에 앉아 계신 과장님께서 건네주신 귀염귀염한 보온병.!

나에게 보온병은 '아기자기한 취향의 여자사람이 네이버 키친 훑어가며 예쁜 도시락을 만들어서 남친과 손붙잡고 코끼리 응가냄새나는 동물원에 갈때'나 쓰이지 않느냐는 그런물건.

고로 난 필요없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온병 안써본게 자랑)




꽤나 귀엽게 생겼으나 당시 옆자리에 있던 언니와 나는
언제부터 있던건지 모를 보온병의 위생상태에 의구심을 두고 그냥 종이컵을 사용했더랬지.
(그땐 주방세제와 수세미가 없었거든요..)
그 언니가 사라진 관계로 일단 두개 모두 보관하고 있게된..






겨울이 되니 손도 발도 차가운게 뜨거↗~~~운 아메리카노만한게 없닷.
물론 지금은 편의점에서 파는 원두티백 말고는 먹을게 없지만 말이다.

여하튼,
내가 써선 안될법한 매우 귀~여운 색상의 '핑크'와 '민트' 보온병.
핑크는 머그형, 민트는 원터치형이다.




요렇게.! 뚜껑을 열면 티백하나를 구겨넣어 보관할만한 공간이 나옴.









민트는 이렇게 '딸깍!' 소리나게 눌러주면 나오는, 손이 지저분할땐 못써먹는 형태...;;;; (라서 안씀. 맨날 더러운건 아니지만 말입니다ㅠ.ㅠ 이유는 맨아래에....)









무튼! 다 올려두고 보니
오오미 산만혀라..;;; 

사용하기 제일 편한건 나의 왕손에 촥! 쥐어지는 IBK 텀블러겠지만 나름 보온병 첫 사용을 기념하기 위해 뻘글을 끄적여 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사진은 2010년 12월 1일 대한민국 어딘가에서)

왓더헬!!!!!!!!!!!!!!!!!!!!!!!!!!!!!!!!!!!!!
처음 보온병을 씻고 온 뒤 나는 온수가 나오지 않는다는 사실에 빌어먹을 온수동..
여름에 쓸일은 없겠거니와 겨울에도 못쓴다는 사실에 좌절을 맛봤다.




행쇼 이귀염귀염한것들아